본문 바로가기
만도팝 가사 번역

[팝/가사번역] Ginger Root - Loretta

by Bree Studio 2024. 7. 17.
728x90

중국어 노래는 아니지만 공유합니다. Jack Stauber의 Buttercup 이랑 비슷한 분위기에 멜로디가 너무 중독적이라서 요즘 아주 빠져있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색소폰 가져오려고 간주 부분에 호다닥 뛰쳐나가는 거ㅋㅋㅋ 이런 병맛 포인트에서 취향저격 당했어요ㅋㅋㅋ 또 뒤에 연주자들과 카메라맨 모두 가수가 일인다역인데 혹시 눈치채셨나요?

 

노래도 노래지만 복고 감성을 재치있게 살린 뮤비가 진짜 매력적이라 뮤비 꼭 한 번 보시는 걸 추천해요!

 

 

 

제목

Loretta

로레타

 

가사

 

Loretta, I see you walking now and then

로레타, 나는 가끔 네가 걸어가는 걸 바라봐

 

Loretta, I see you coming near

로레타, 나는 네가 가까이 오는 걸 바라봐

 

Why's it oh so hard to turn back and finally whisper

돌아 보고 속삭이는 게 왜 이렇게 힘든걸까

 

How are we supposed to carry on?

우리의 관계를 지속하겠어

 

Well I've got to for now

뭐 일단은 해봐야지

 

Forget her, and everything she said, she lied

그녀를 잊어, 그녀가 했던 모든 말도, 그녀는 거짓말을 했어

 

I met her, morning noon and night

난 밤낮없이 그녀를 만났었어

 

Well I'd say I fooled ya

글쎄, 내가 너를 속인거라 할 수 있지

 

So Loretta, you never won the fight

그러니까 로레타, 너는 한 번도 이긴 적이 없는거야

 

Why's it oh so hard to turn back and finally whisper

돌아 서서 마지막으로 속삭이는 게 왜이렇게 힘든거야

 

How are we supposed to carry on?

우리의 관계를 어떻게 유지하자는거야

 

Well I've got to for now

뭐 일단은 해봐야지

 

*의역,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단 복제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영상링크

https://youtu.be/SAAHe5YaMlM?si=A6QYYaM-0Uyj4xm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