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도팝 가사 번역

[CPOP/가사번역] Cacien - 214 / 卡西恩 - 214

by Bree Studio 2024. 7. 12.
728x90

제목

214 èr yī sì

 

가사

Tell me that you love me

사랑한다고 말해줘

I would die for you and you die for me

나는 널 위해 죽을 수도 있어 너도 그렇겠지

我需要你的真心

wǒ xū yào nǐ de zhēn xīn

난 너의 진심이 필요해

你知道我不会一直等着你

nǐ zhī dào wǒ bú huì yī zhí děng zhe nǐ

내가 너만 기다리고 있을 수 없다는 거 너도 알잖아

和你 everyday is new

hé nǐ everyday is new

너와 함께면 매일이 새로워

I do

나는 그래

I should be the one for you

내가 너의 유일한 사랑이어야 해

So tell me that you love me

그러니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I really don’t need a lot of thinking

많은 고민은 필요 없어

I really don’t need a lot of gifts

많은 선물도 필요 없어

我只想和你环游在天际

wǒ zhǐ xiǎng hé nǐ huán yóu zài tiān jì

그저 너와 하늘을 떠다니고 싶을 뿐이야

If you ain’t serious just playin

진지하지 않다면 그냥 가볍게 놀아

请你走开 cuz I’m busy

qǐng nǐ zǒu kāi cuz I’m busy

그냥 비켜줄래 내가 너무 바쁘거든

I ain’t ever worry about you leavin me

네가 날 떠날까 봐 걱정하진 않아

Cuz 我天生丽质无人能及

Cuz wǒ tiān shēng lì zhì wú rén néng jí

왜냐면 난 어디서도 꿀리지 않는 미모를 타고났으니까

I am the bitch yah I don’t compete externally

그래 나는 나쁜 년이야 난 티 나게 경쟁하지 않아

不需要滤镜 我有自信 plus+ energy

bù xū yào lǜ jìng wǒ yǒu zì xìn plus+ energy

포토샵이 필요 없지 나는 자신감과 에너지가 넘치니까

Tell me that you love me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I would die for you and you die for me

나는 널 위해 죽을 수도 있어 너도 그렇겠지

我需要你的真心

wǒ xū yào nǐ de zhēn xīn

난 너의 진심이 필요해

你知道我不会一直等着你

nǐ zhī dào wǒ bú huì yī zhí děng zhe nǐ

내가 너만 기다리고 있을 수 없다는 거 너도 알잖아

和你 everyday is new

hé nǐ everyday is new

너와 함께면 매일이 새로워

I do

나는 그래

I should be the one for you

내가 너의 유일한 사랑이어야 해

So tell me that you love me

그러니까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I ain’t got time for you to waste

난 너에게 낭비할 시간이 없어

I ain’t got tricks for you to play

너를 가지고 놀 요령도 없어

我没有什么时间给你浪费

wǒ méi yǒu shí me shí jiān gěi nǐ làng fèi

난 너에게 낭비할 시간이 없어

翻译成中文你听懂了没

fān yì chéng zhōng wén nǐ tīng dǒng le méi

중국어로 번역한 거 알아들었어?

My pussy ain’t need you for pleasure

내 xx는 네가 꼭 필요하진 않아

No pressure

부담 갖지 마

It’s a treasure

이건 정말 소중한 거야

I’d be lying on my bed

나는 내 침대에 누워서

Doing myself a favor

내가 원하는 걸 하지

Getting warm in the winter

이 겨울을 따뜻하게 해

For sure

정말로

我可以照顾好自己

wǒ kě yǐ zhào gù hǎo zì jǐ

난 알아서 스스로 잘 챙겨

和姐妹一起 go crazy

hé jiě mèi yī qǐ go crazy

여자들끼리 난리 나는 거야

厨房里 cooking delicacy

chú fáng lǐ cooking delicacy

주방에서 특식을 요리하면서

We ain’t cold cuz we got Spiiicy

우린 춥지 않아 우린 화끈하거든

Tell me that you love me

사랑한다고 말해줘

I would die for you and you die for me

나는 널 위해 죽을 수도 있어 너도 그렇겠지

我需要你的真心

wǒ xū yào nǐ de zhēn xīn

난 너의 진심이 필요해

你知道我不会一直等着你

nǐ zhī dào wǒ bú huì yī z hí děng zhe nǐ

내가 너만 기다리고 있을 수 없다는 거 너도 알잖아

和你 everyday is new

hé nǐ everyday is new

너와 함께면 매일이 새로워

I do

나는 그래

I should be the one for you

내가 너의 유일한 사랑이어야 해

So tell me that you love me

그러니까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Tell me that you love me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I would die for you and you die for me

나는 널 위해 죽을 수도 있어 너도 그렇겠지

我需要你的真心

wǒ xū yào nǐ de zhēn xīn

난 너의 진심이 필요해

你知道我不会一直等着你

nǐ zhī dào wǒ bú huì yī zhí děng zhe nǐ

내가 너만 기다리고 있을 수 없다는 거 너도 알잖아

和你 everyday is new

hé nǐ everyday is new

너와 함께면 매일이 새로워

I do

나는 그래

I should be the one for you

너에게 꼭 맞는 사람이 돼야겠어

So tell me that you love me

그러니까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Tell me that you love me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Tell me that you love me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Tell me that you love me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Tell me that you love me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Baby Please

 

영상링크

https://youtu.be/HP3F1jEs4GY

반응형